흔히 이탈리안 코도반이라고 알려진 '셸 코도반 토스카나 이탈리아'(이하 토스카나 코도반)는 독일과 폴란드의 최상급 원피를 사용하여 총 6개월 여의 기간동안 100% 천연원료로 이루어지는 베지터블 태닝(Vegetable tanning)이 진행되며 염료(Aniline)를 이용한 반투명한 염색과 글레이징(Glazing)을 이용한 자연스러운 표면 질감, 그리고 기존에 볼수 없었던 실험적인 다양한 아티클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주로 구두와 소품 제작에서 마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는 토스카나 셸 코도반은 기성 제작 업체 뿐 아니라 미국의 태너굿즈(Tanner goods)와 같은 젊고 트랜디한 브랜드들에 의해 즐겨 사용되고 있으며, 이미 품질에 관한 입소문만으로 전 세계의 제작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우리는 처음 이탈리안의 감성이 깃든 이 토스카나 셸 코도반을 한국에 처음 소개 드렸으며 누구보다 그들의 행보와 실험정신에 깊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고심끝에 만들어 낸 Classic 라인업의 품질 높은 코도반에 깊은 신뢰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때론 아름답고 한편으론 서툴지만 가죽으로 만들어내는 Marbled나 Rothko와 같은 다양한 아트웍의 선택지를 우리는 반기고 있습니다.

이제, 이 실험적인 코도반을 이곳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